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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민영진 KT&G 사장, 사회적 책임 강화를 위해 흡연매너 픽토그램 확대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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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영진 KT&G 사장, 사회적 책임 강화 잰걸음

- 새롭게 바뀌는 '더원'에 흡연매너 픽토그램 확대 적용

 

KT&G민영진 사장 국내 대표 초저타르 담배 더원(THE ONE)'을 사회적 책임 강화 차원에서 흡연매너 픽토그램을 패키지 후면에 확대 적용하여 최근 출시했다.

 

 

 

KT&G 민영진 사장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제품에 기발하고 유쾌한 내용의 흡연매너 픽토그램을 삽입하여 이를 통한 공익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민영진 KT&G 사장은 지난 1월 신년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제고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한 바 있다.

 

새로워지는 제품은 더원 블루’, ‘더원 오렌지’, ‘더원 화이트’, ‘더원 그린’ 4종이며, 떠오르는 태양이 바다에 비친 모습을 모티브로 한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더원2003년 출시된 이후 11년 연속 1mg이하 초저타르 레귤러 담배 중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 매되는 초저타르 레귤러 담배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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