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유니클로 세일로 네이버 검색어에 오르다니? 헐~~~

728x90
반응형

 

유니클로가 검색어에 올랐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유니클로의 얼마전 알바생 옷 구입 때문인가 하고 클릭을 해보았더니 세일 광고 기사에 네티즌들이 관심을 표명하면서 시작된 것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유니클로에 대해 나온 이슈는 언론사 기사 몇개 밖에는 없는데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유니클로는 얼마전 알바생들에게 유니폼을 사입게 하는 행동으로 언론에 등장 했던 기업이고.

또한 독도를 다케시마로 바꾸는 운동에 후원금을 냈다는 소문도 있던 기업이다.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55&aid=0000250659&date=20130430&type=2&rankingSeq=1&rankingSectionId=101

 

 

 

http://www.diodeo.com/comuser/news/news_view.asp?news_code=105465

 

 

 

 

지금 일본 정치인들의 망언이 이따르고 있으며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이런 기업에 대해 불매 운동이 일어나도 시원찮을 판에 세일한다고 인터넷을 도배하고 있다.

 

 

정말 우리 국민들은 마음이 넓은 것인지? 너무 빨리 잃어 버리는건지 모르겠다.

 

몇년전도 아니도 몇개월 몇일 전에 일어 났던 일이고 함께 분개했던 네티즌들은 지금 어디에 가 있는지?

 

또한 네이버의 검색어도 웃긴게 기사외에는 별로 등장하지도 않았는데 검색어에 등장

여론을 다른쪽으로 몰아가고 있는듯 하다.

 

이는 유니클로의 마케팅이고 작업이라고 추측된다.

유니클로는 너희가 뭐라해도 가격 좀 낮춰주면 우루루 몰려와서 살거 아니냐 라는 마음이 깔려 있는것이고

이를 위해 네이버라는 매체를 이용한것일 것이다.

 

네이버의 검색어를 올리고 세일을 홍보하고 네티즌들은 유니클로의 세일을 기다리고 있다는 식의 여론 몰이...

 

정말 짜증난다.

 

부디 몇개월이라도 부당한 기업에 대한 국민들의 무서움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 국민은 유니클로라는 회사에 봉이 되고 말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