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앗 이런 상품이!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들

728x90
반응형
이런 상품들 만드는 사람들은 얼마나 일이 재미 있을까?

이런 일들이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해 줄수만 있다면...


한번에 2개의 컵에 물을 따를수 있습니다. 귀차니즘이나 식당같은데서는 사용해볼만 하네요...

거플 우산 입니다. 그러나 과연 카플들이 이우산을 좋와 할지는 모르겠네요...
이 우산의 접은 모습이 궁금한데 자료가 없네요...

흔들리지 않는 시00 침대는 아니고 많이 흔들릴 침대이네요..매트에 쿠션이 따로 필요하지는 않겠네요
그런데 침대 스프링 바닥부분의 마감이 좀 불안해 보이는데요..


굿모닝 스텐드 이군요... 밝은 아침햇살이 아닌 전구로 눈을 뜬다는게 맘이 아프네요..
하지만 재미있는 아이디어 입니다.

손잡이가 새겨진 컵과 토스트 주전자
이컵은 왠만해서는 미끄러지지는 않겠는데요..ㅎㅎㅎ
바쁜 아침 토스트와 커피물을 한번에... 복합상품 아이디어의 기본적인 결합입니다.
하지만 개발자는 토스트기에 빵을 구으면 빵 부스러기가 얼마나 많이 나오는지를 잘 모르고 개발한것 같습니다.

이건 재미상품이네요..
타이어트 벨트.. 이와 유사한 상품은 어디선가 본 기억이 있는데.. 뱃살은 인류의 적입니다.

셀카를 찍으려면 얼굴 큰 사람은 얼굴만 넣으려해도 팔 빠지죠^^
여러분도 경험해 보셨잖아요? 아 왜들 그래요 90짜리 티 입으려다가 머리에서 옷이 걸린 사람들 처럼...

귀차니즘의 대명사이네요.. 이건 아이디어라고 하기엔 좀..... 직장인들 화장실도 가지말고 일하라는 사장님의 발명품인가요????



터프한 요즘 아이들의 트렌드인 가슴털 문양이 새겨진 아동 티셔츠...
재미는 있으나 천진난만하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우리 아이에게 이 옷을 사서 입힐 부모님은 몇이나 될까요???

이 종이컵은 재미 있네요.. 일명 원샷 종이컵.
한번에 쭉 들이켜야 더욱더 재미 있는 이런식의 상품으로 막대 사탕과 아이들 가짜 젓꼭지가 있었죠..
세트로 함께 판매하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아니면 같은 회사 제품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