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소통이 대세인 선거에서 정몽준의 변신 - 정몽준SNL

728x90
반응형

망가져야 표 얻는다는 말이 있다.


요즘은 권위적이고 독단적인 지도자보다는 친근하고 거리감 없는 지도자를 원하고 있다.


그래서 소통이란 말이 요즘 정치권의 유행어로 자리 잡고 있다.


서울시장 후보로 나선 정몽준후보도 소통을 위해 참으로 애를 많이 쓰고 있는듯하다.


그간 결코 망가지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정후보가 인기 성인코메디 프로그램인  SNL을 패러디한 이벤트를 기획한다고하니 머리속에 상상이 되질 않는다.


그러나 왠지 궁금은 하다. 어떻게 진행이 될지???





언론에 보도된 내용을 보면 28일 첫번째로는 정몽준 후보자의 부인이 출연하여 '김영명의 야간매점'이란 타이틀로 인기 개그맨인 유성과 나준경의 진행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방송은 목요일의 인기프로그램인 해피투게더의 야간매점을 패러디하여 기획 되었다고 하는데  <김영명의 야간매점코너를 통해 정몽준후보가 좋아하는 요리를 직접 만들면서 아내가 바라보는 인간 정몽준의 진짜 모습을 이야기 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번  SNL을 통해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후보와 후보의 가정, 사생활등의 인간적인 면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소통의 공간이 될 것이다특히 인터넷 생방송에 익숙한 2030세대와의 공감대 형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 방송은 게시판을 통하여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질문과 응답을 통해 실시간 직접소통이 함께 진행되어 진다고 한다.


30일 방송될 정몽준 후보편은 후보의 트위터 계정(@ourmj)을 통한 질문도 받을 예정이라고 한다.





정몽준의 SNL은  신입사원의 면접시험으로 설정된 <서울시장 심층 면접>의 코너를 통해 정 후보의 비전과 포부를 재미있게 담아낼 계획이라고 하는데 기대가 가는만큼 재미난 정보를 줄수 있을지 궁금하다.


SNL 일정

회차

1회 방송

2회 방송

타 이 틀

김영명의 야간매점

신입시장 심층면접

방송날짜

2014. 05. 28. ()

2014. 05. 30. ()

방송시간

PM 10:00~11:00

PM 10:00~11:00


* 시청 방법은 정몽준 홈페이지 (www.playseoul.co.kr)를 방문해서  SNL 코너를 클릭하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깨알같은 재미를 주는 정몽준후보의 홈페이지에서 중간 오른쪽의 SNL메뉴가 크게 보일것이다. 

방송전에 홈페이지를 둘러보며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는것도 좋을 듯....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