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김정일 주제가가 등장 했네요....

728x90
반응형

이런 노래가 있는줄 처음 알았네요...
재미있고 풍자적인 노래인데

과연 김정일 주제가라 해도 될만한 노래 입니다.
가사 하나하나가 가슴에 팍팍 꽃히네요...

적극 추천 합니다.

달러가 좋아

1. 마약도 팔아  미사일도 팔아   돈되는거라면 뭐든지 팔아
   송이도 뽑고  꽃게도 잡고      인민들아 어서 뛰어라
   스위스 비밀구좌 예금주는 김정일
   통장은 잘도도네 돌아가네.

2. 탱크도 사고  비행기도 사고   내생에 할일이 너무도 많아
   금강산 관광  카지도노 짓자   달러들아 이리 오너라
   아무리 찾아봐도 못찾을걸 핵무기
   비밀공장 잘도도네 돌아가네

3. 배급줄건 없어  수령묘엔 금칠   아들의 효심은 갸륵도하다
   살아도 충성     죽어도 충성      아버지 지옥에서 행복하세요
   이참에 동상몇개 더 세워볼까나
   효자의 머린 잘도도네 돌아가네

   머리는 잘도도네 돌아가네

4. 굶어서 죽든  얼어서 죽든      알아서들 잘~살아보거라
   밤에는 그냥   잠만자는거야   전깃불은 꿈도 꾸지마
   발전소 지을돈은 없어도  김정일
   별장불빛 잘도도네 돌아가네

   이세상 모든 돈은  내앞에  아 아~ 달러가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