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재미를 주는 아이디어 상품들

728x90
반응형
생활속 재미와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아이디어 상품들을 소개합니다.
아이디어는 기발함도 중요하지만 디자인 감각도 중요한듯 하네요...

1. 귀챠니즘 옷걸이
   이 옷걸이는 자취생들에게 큰 환영을 잗을수 있는 제품이네요..
   대부분 남자들 특히 여름에 티셔츠 벗어서 휙 ~ 던져 놓기 일수인데...
   친구들 오면 재미들려서 옷들 벗고 놀겠는데요...^^* (겨울에 난방비 많이 나오므로 겨울엔 비추 ㅋㅋㅋ)



2 흡착식 다림질 판
  좁은 공간에서 다양한 활용을 할수 있는 다림질 판이네요..
  각자의 사이드에 맞게 높으를 조절할수 있구요...
  그런데 좀 무거워 보이는데 탈 부착이 손쉬워야 할텐데......
   여자들이 사용하기는 좀 힘들것 같기도 하네요...


3. 일회용 케익 접시
   케익을 먹고나면 설겆이 하기 정말 귀찮죠... 크림에 기름기가 많아서.. 한참 딱아야 하고 휴지도 많이 들고...
   또 밖에 나가면 먹기 힘들고....
   이런 일회용 접시가 있으면 정말 편할것 같아요...
   야외에서도 쉽게 먹을수 있다면 케익의 판매도 늘어나지 않을까???

4. 종이 침대
   어린이 용품의 가격이 장난 아니죠... 조금 크면 쓰지도 못하는 유아가구...
   그래서 임대들도 많이 하는데 왠지 남들이 쓰더거라는 생각에 좀 찜찜하고...
   그래서 나온 상품...
   가볍고 싸고 실용적인..... 그러나 안정성은????
   그것까지는 제가 말씀 못 드리겠네요.. 실제 보지를 못해서...ㅠㅠ



그밖에 다양한 상품들...
 이런 상품들 사용하고 싶은 맘은 간절하나...많은 부분이 부족한)공간적,경제적 등등) 상황이라..ㅠㅠ

생활속의 아이디어를 상품으로 만들어 우리 생활에 작은 기쁨을 주는 이런 디자이너가 우리나라에 많아 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대기업들이 경제적 관점에서 대량화하다보니 이런 기발한 제품은 나올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중소기업이 살고 디자인이 존중되고 저작권이 보호되는 나라 ..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