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이제는 헤어밴드도 기능성 시대_ 땀차단 헤어밴드'스웻호그'

728x90
반응형

여름운동의 최대의 적 땀을 차단하자!!땀차단 기능성 헤어밴드 '스웻호그" 출시땀흘리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더 더울거라는 예보도 등장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여름이라고 야외 활동을 안할수도 없고...

특히 싸이클이나 등산, 마라톤 같은 활동은 땀 발생이 많은 운동이고 더구나 야외에서 하는 운동이라 햇빛에도 쉽게 노출됩니다.그래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게 되는데 이상태에서 땀이 흐르면 눈이 따갑고 심지어 뜨기도 힘든 경험 한번 쯤은 해보셨을 겁니다.또한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땀이 이마와 눈으로 흘러내려 운동을 멈추거나 연신 닦아내야 하는 불편을 겪지 않은 이가 없을 것입니다.그래서 테니스 경기나 농구경기 등을 보면 땀때문에 헤어밴드를 한 모습, 많이들 보셨을 겁니다.


그러나 헤어밴드가 정말 제역할을 하고 있을까요?


헤어밴드는 패션 상품이 아닌 기능성 상품입니다.

첫째는 머리에 발생된 땀이 눈위로 흐르지 말아야 하며,

둘째는 땀흡수를 빨리하고 빨리 건조되어 쾌적한 몸상태를 유지 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기존의 스포츠 헤어밴드는  땀흡수 기능이 부족하거나 땀이 눈으로 흐르는 것을 방지하는 한가지의 역할밖에는 못했으며, 일부 스포츠 헤어밴드는 장식적인 효과에만 치중된 경향도 보여왔습니다.



이런 고충을 해결할 초강력 땀 흡수 헤어밴드와 캡, 헬멧라이너가 필요한시기에 미국 스웻호그(SweatHawg) 본사로부터 독접 수입한 땀 흡수 기능성 제품이 국내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미국 스웻호그(swesthawg) 본사 홈페이지


한국 스웻호그 판매사이트 www.nonosweat.com


격렬한 운동에도 땀이 한방울도 눈으로 흘러내리지 않는 땀 흡습력을 지녔다는 이 제품은 미국에서 특허 출원 중인 기술이 적용된 원단으로 제작되며, 이 스웻호그 원단은 대나무, 숯 추출물과 폴리에스테르 등 혼방을 사용해 땀 흡수에 탁월하다고 합니다. 스웻호그 헤어밴드는 는 땀 흡수뿐 아니라 속건(급속 건조), 항균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니 헤어밴드의 기능을 모두 충족 시키는 제품이라고 할수 있을 것입니다.




스포츠 헤어밴드 비교 동영상 입니다.


땀흡수는 물론 흘러내리지 않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땀이 흡수되어도 흘러내리지 않기때문에 땀차단 헤어밴드로 손색이 없습니다.


영상자료 : 스웻호그 한국 공식 판매 홈페이지


스웻호그 땀 흡수 기능성 제품은 헤어벤드, 캡, 헬멧라이너와 땀 흡수패드(캡인서트)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며 조만간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할수 잇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