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미라클 코리아'에 이은 대중경제학 'show me the money'

728x90
반응형

 

 

 

 

 

sc미디어 협동조합에서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역사 강연 시리즈인 ' 미라클 코리아' 강연에 이은  자유경제를 강연하는 ' Show Me The Money' 울 시작한다.

 

생방송으로 함께 참여하고 장소와 상관없이 강연을 즐길 수 있었던 지난 미라클 코리아은 한국 역사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대한민국이 얼마나 자랑스러운 국가인지를 인지할수 있는 그간 잊고 있던 대한민국 의 자부심을 느낄수 있는 강연이였다.

 

지난 미라클 코리아가 우리의 과거를 뒤돌아 본다면 이제 시작하는 ' Show Me The Money'는 우ㅡ리의 현대와 미래를 이야기 하고 있다.

 

그 첫번째로 대중경제학을 이야기하는데 자유경제원의 최승노 박사와  안재욱 경희대 교수가 강연을 한다.

 

시간이 되시는분은 아지트SC로 찾아가 강연도 듣고 질문도 하면 좋을 듯하다.

그러면 강연과 함께 숨겨진 재미인 뒷풀이를 만날수 있다.

 

 

그리고 강연에 참석하시는 분들에게는 특별히 강연 뒤풀이 시간이 있어 허심탄외하게 강연자와 대화를 나눐수 있다.

 

지난 미라클 코리아도 강연뒤 에 이어진 담화가 더욱 알찼다는 참석자들의 이야기를 들을수 있었다.

 

 

 

 

* "대중경제학, Show me the money"의 첫번째 강연진 소개 *

1부: 안재욱 경희대 경제학과 교수
2부: 최승노 자유경제원 무원장

일시: 2014년 6월 24일 오후 7시
장소: 아지트SC

 

 

 

실생활에서 반드시 필요하지만 너무 어려워 보이는 경제!
실생활에서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경제상식을 통해 효율성을 알리고 대중들에게 새롭고 유쾌한 경제이야기를 펼치고자 마련된 '대중경제학, Show me the money!' 강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본 강연은 지역에 계신 분들의 참여를 위해 인터넷 방송 '이런TV(www.erun.tv)'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PC로 컴퓨터에 접속하시면 채팅에도 참여하실 수 있으면 채팅창을 통해 질문을 통한 참여도 하실 수 있습니다....

본 강연은 6월 24일부터 7월 22일까지 총 5주간(매주 2강)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시작됩니다.

일시: 2014년 6월 24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매주 화요일 5주 매회 2강씩)
장소: 아지트SC
주최: SC미디어협동조합, 차세대문화인연대
주관: 이런TV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