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관련 기사 스크랩

FACEBOOK을 이용한 지지후보 응원하기 이벤트...

728x90
반응형

대선 열기가 한창인지금 sns의 대표격인 facebook을 이용한 홍보 운동이 일고 있다.

이번 선거는 sns 대결이라고 할만큼 우리생활에 깊숙히 자리매김한 sns서비스를 이용한 선거 캠페인은 새로운 선거 운동이라고 할수 잇다.

이런 선거운동에 박근혜 후보측에서 제일 먼저 시작된 이벤츠를 소개 하고자 한다.

 

 

 

 

프로필 사진에 좋아요를 달아주세요~”

국민행복캠프, 희망을 전하는 좋아요달기 이벤트 개시

 

국민행복캠프는 14일부터 12월까지 페이스북의 ‘친근혜(박근혜)’ 페이지에서 본인의 프로필 사진에 ‘좋아요’ 로고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좋아요’ 달기 이벤트는 추워지는 날씨와 어려운 경제상황 등을 극복하고 서로에게 희망을 주는 응원의 메시지를 나누고자 마련되었으며, 국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행사이다.

이벤트 심볼은 페이스북의 ‘좋아요(Like)’와 유사한 형태로 따뜻함을 줄 수 있는 ‘빨강 좋아요’ 로고가 사용된다.

페이스북의 ‘친근혜(박근혜)’에 있는 <‘좋아요’ 달기>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한 설명을 안내 받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데, ‘좋아요 달기!’ 버튼을 누르면 본인의 프로필 사진 좌측하단에 ‘빨강 좋아요’ 로고가 만들어지게 된다.

한편, ‘공유하기’, ‘친구에게 보내기’ 등의 버튼을 활용하면 본인의 담벼락에 게시하거나 친구들에게도 이벤트 내용을 전송하여 동참을 권유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