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관련 기사 스크랩

안드로이드 어플 직접 만들어 보자구요....

728x90
반응형

요즘 스마트 폰이 대세입니다.
점차 휴대폰은 스마트 폰으로 바뀌게 될것이구요...

이제 스마트 폰의 어플은 우리들이 사용하는 블로그나, 트위터 처럼 개인마다 하나씩 가지는 시대가  곧 노래 할듯 합니다.,

어플 만들기 전문가만 한다고 생각하셨죠?
저도 그랬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을 뒤져보니 구글에서 제공하는 무료어플제작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App Inventor
http://appinventor.googlelabs.com/



 


'App Inventor'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모르는 분들도 Web브라우저상에서 해당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퍼즐모양의 논리블럭을 조합하여 간단하게 안드로이드 어플을 제작할 수 있는 무료 웹서비스입니다.

사용 방법을 소개하는 동영상 입니다.
참 쉽죠..ㅋㅋㅋㅋ


 
아마 직접 해보면 쉽지는 않겠죠...ㅋㅋㅋ

열심히 놀아보고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o2ge blog 어플이 보이시면 다운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반응형